본문 바로가기

내생활ㅣMy Lifestyle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그리고 존잘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토리


 대략 스토리는 이러하다, 모든것을 초월하는것이다 (끝...?) 라고만 하면 욕먹을것 같아서 더 적어보겠습니다. 스포를 하면 싫어하실터이니 간단한 줄거리만 읊어 드리겠습니다.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우리의 존잘(?)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자동차 사고로 손을 크게 다치고 재활을 위한 몸부림 긑에 수수께끼의 존재 '에인션트 원'(스승)을 찾아가게됩니다. 어둠의 세력에 맞서 온 절대적 존재였던 '에이션트 원'은 존잘 '닥터 스트레인지'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특별한 능력들을 전수받은 존잘 '닥터 스트레인지'는 예전으로 돌아갈지, '에이션트 원'의 뒤를 이어 어둠의 세력에 맞설지 갈등하던 중, 세계를 위협하는 최악의 존재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는 !@#$!@#$ 영화관 가서 보십쇼. 



이슈


 많은 사람들이 '닥터 스트레인지'를 기대했던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셜록'라는 영국드라마로 인기를 끌었던 존잘 '베네딕트컴버배치'의 놀라운 연기 변신을 기대했기 때문인데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하다고 해도 무방할정도의 히어로(케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제가 보는내내 느낀것은 존자..ㄹ....이 아니라 사기케가 등장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시공간과 차원을넘나드는 '마블 멀티버스'의 첫 도약을 잘 해냈습니다.


등장인물



○ '닥터 스트레인지'역을 맡은 존잘 베네딕트 컴버배치 (모든 것을 초월하는 강력한 힘을 지닌 히어로다)



○ '크리스틴'역을 맡은 존예 레이첼 맥아담스 ( '닥터 스트레인지'의 과거 연인이자 동료이다)



○ '에인션트 원'역을 맡은 틸다 스윈튼 (신비한 능력과 비밀을 지닌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승이자 멘토이다)



○ '모르도'역을 맡은 치웨텔에지오포 ( '닥터 스트레인지'의 친구(?)이자 조력자이다)



○ '케실리우스'역을 맡은 매즈 미켈슨 (금지된 힘을 훔쳐 현실 세계를 위협하는 적이다)



○ '윙'역을 맡은 배네딕트 윙 (신비한 힘의 비밀을 지키는 수호자 (매력넘쳐흐름))


티저영상



느낀점이있다면?


 느낀점이라하면, 배내딕트는 존잘이고 '크리스틴'역을 맡은 '레이첼 맥아담스'는 존예입니다 (이런 여자친구 구합니다). 뭐... 여튼 이것만 느꼈다면 영화를 본것이 아니겠죠? 영화는 자칫 잘못하면 그냥 허무맹랑한 판타지물이 되어버릴뻔 했으나, 현대적인 CG와 더불어 MAVEL 만의 느낌을 잘 녹여내어 전혀 해리포터 같은 마법 영화가 되지 않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현실이 뒤바뀌는 닥터 스트레인지 !! 추천해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좋아요, 공유 버튼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