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생활ㅣMy Lifestyle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고디바 추천!

오늘은 고급 초콜릿에 해당되는 고디바'GODIVA' 초콜릿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926년 부터 시작된 이 고디바는 11세기경 영국의 코번트리 지역을 통치하고 있던 레오프릭의  부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회사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역사 공부 시간인줄;;).


고디바 로고에도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남편인 레오프릭이 높은 세금을 책적을하믕로 힘들어하는 백성들을 딱하게 여긴 고디바 부인이 세금을 낮추라고 요구하지만 거부합니다. 계속 되는 요구에 남편인 레오프릭은 알몸으로 말을타고 마을을 돌면 세금을 낮추겠다고 하였고, 고디바 부인은 그대로 알몸으로 백성을 위해 마을을 돌았고, 그런 고디바를 위하여 백성들은 길에나오지 않고 커튼을 쳤다고 합니다. 그런 고디바 부인을 모티브로 만든 로고 라고 합니다.

요 작은 초콜릿, 아주아주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주아주 비싸다고도 합니다. 초콜릿 한조각에 3000원 은 되기때문입니다. 저는 이것을 선물받아서 먹었기에 몰랐으나, 만약에 돈을 내고 먹으라면, 선물이 아닌이상 제가 직접 사먹기엔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나 초콜릿이나 먹어야지...ㅠ) 그래도 실망시키지 않는 고디바, 훌륭한 맛으로 그 비싸다는 생각을 커버 치는 고디바 초콜릿. 맛은 보장되어있으니. 연인, 부모님 또는 직장 상사 에게 선물로 드린다면 당신은 순식간에 센스남에 별5개를 받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