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ㅣGame/뉴스ㅣNews

2016, 암살자가 돌아왔다, 디스아너드 2 (정보 및 영상)



스토리

 디스아너드 1 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주인공은 여제의 경호원으로 있었다가 여제를 암살했다는 누명을 쓰게 되는데...(이때부터 억울해서라도 게임플레이를 진행했었음..) 그의 이름은 코르보 아타노. 감옥에서 사형만을 기다리고 있던 어느날 "왕당파"의 도움으로 탈출을 하며 '아웃사이더' 라는 인간이 초능력을 쓸수있게 해주는데 그 문장이 손에 새겨지게 됩니다. 고로 누명씌운 섭정놈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던월이라는 항구도시를 누비는 스토리 였습니다. 


 이번 디스아너드 2 의 스토리는, 서코노스의 수도인 카르나카라는 해변 도시를 배경으로 하여 군도제국을 이루는 나라입니다. 찌라시를 투적하자면 서코노스는 현실의 남유럼, 지중해 문화권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는말이 떠돌지만 트레일러 중 시민들이 경비대에게 총살 당하는 장면은 유명한 프란시스코 고야의 작품의 오마주로 보여진다고 네티즌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토리 또한 에밀리 콜드윈음모 혹은 모함에 휘말려 자기 제국을 잃어 복수하는 복수극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시일 및 정보

 디스아너드 2 는 2016년 초-중반 ( 봄으로예상해봅니다 ) 에 PC, XBOX ONE, PS4 를 통하여 발매될 예정이라고 E3 2015 행사장에서 정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디스아너드는 1인칭 잠입 액션 암살 게임입니다. 현제 트레일러에 공개된 주인공은 코르보가 아닌 여성 주인공 (에밀리 콜드윈) 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 설명에 따르면, 에밀리 콜드윈과 코르보 아타노 중 하나를 선택후 플레이 할수있다고 합니다. 둘의 사용가능한 스킬또한 다르다고 하는데요. 스토리가 바뀌어질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으나 두개의 스토리라면 더 좋을것만 같은 의견을 감히 내어봅니다. 트레일러를 통해 어떤 스킬들이 생겨났는지 한번 확인해 봅시다. 


트레일러


출처: 리얼보이

그외 정보가 있다면?

 디스아너드2 와 전작과의 스토리외 차이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새로나오게된 여주 (에밀리 콜드윈) 의 스킬들이 돋보입니다. 에밀리 콜드윈 은 시간을 조작할수있는 능력을 지녔으며 검은 연기 형태의 괴물로 변신이 가능하며 점멸이 아닌 촉수를 뻗어 먼거리를 빠른게 움직일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이름은 'Far Reach' 멀리 도달하다 라는 뜻으로 만들어졌다고합니다). + (시간 왜곡구간에서 에밀리가 자유분방하게 움직일수 있기때문에 퀀텀 브레이크와 비슷한 느낌을 줄것 같습니다).
 
 더 나아가, 디스아너드 2는 전작과는 다르게 로봇이 적으로 등장을하며.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운명이 결정 된다고 전해져있습니다 (여러 엔딩이 나오지 않을까 하고 추측해봅니다). 두 주인공의 능력은 다르며 그 주인공을 선택 한 이후에는 다른캐릭터로 중간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하는것으로 보아 스토리가 다르거나 NPC의 행동들이 다를것이라는 추측을 해볼수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