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ㅣGame/리뷰ㅣReview

영어공부를 게임으로??! LifeLine 스토리텔링 게임!!

 이번에 알려드릴 게임은 스토리텔링 게임 입니다. 

​ Life line 이라는 게임 인데... 딱히 직접 조작하여 플레이 하는 것은없다. 그런데  이런걸 왜 하느냐?거기엔  다 이유가 있다.

 자 게임을 실행하면 누구와 연결이 되기시작한다. 바로 주인공인것이다. 주인공과의 교감이 끝난후 개임이 시작된다.

​ 보다시피 게임 시작이다. 주인공은 어떤 행성에 떨어진 한 우주 비행사이며  그의 이야기이다. 그와 내가 만들어 가는 재미가 솔솔하다. 나혼자만 하는것도 계속 이야기만 들려주는것또한 아니기때문에 집중력이 상당하다. 우리의 선택에 따라 준인공은 움직이게 되고 그 스토리 또한 달라진다.  (영어여서 부정적인 생각을 하실수있으나, 어려운 단어도 별로없고 영어  배우기 용으로 사용하여도 아주 좋을것 같을 정도의 영어이다.)

 자 여태 스토리를 이끌어가다가 주인공이 어디를 확인하러 가는동안 잠시 연결이 끊기는 상황이 생기는데, 테일러가 한말중에 그곳 까지 사는대 대충 1시간 정도 걸릴것같다고 그곳애 도착하면 연락주갰다고 하고 끊겼습니다만.

 정말 현실 시간으로 1시간이 지난뒤 알림이 떴습니다. 들어와보니 자기가 생각했던것 보다 멀리있다고 조금만 더 기다리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잠시후 또 연락이 오고해서. 계속 미친듯이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고 정말 시간이 현시간인데다가 스토리도 대화방식이여서 더욱더 집중하고 그안애서 즐길수 있게 만든 개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PC 게임으로 치자면 워킹데드 또는 울프어몽 어스 같은 느낌의 게임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Life Line에 대해서 알아보셨는데요. 이제막 영어를 배우시면서 영어 책을 읽고 싶은데 뭘읽을지 고민되시는분들, 또는 재미있는책을 못찾으신 모든분들!!! Life Line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