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ㅣTravel/해외맛집

[일본/벳부/큐슈] 타코야끼 맛집

​ 일본하면 타코야끼지!!!


벳부에 타코야키를 맛있게하는 곳이 있습니다!
벳부역에서 큰길을 따라 조금만 내려오시면
우측에 있는 자그마한 타코야끼집인데요!


​이곳이 무려 2대? 3대째 내려오는곳
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만큼 맛과 정성이
뛰어나겠죠?


장인의 손길...
이타코야끼는 그쪽이 막 뭐라할수있는
그런 타코야끼가 아니란말이야
벳부장인 한땀한땀 공들여 만든 타코야끼라구!

타코야끼 안에 있는 타코(문어)도 아주크고
맛도 아주 쥑입니다! ㅎㅎ
저는 이만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ㅎ
뱃부오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여행ㅣTravel > 해외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벳부/큐슈] 돈까스 맛집  (0) 201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