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ㅣReview

[KR] gtx 970 드디어 갈아탔습니다! (후기)

안녕하세요

L'studio 의 L 입니다 하하핳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의 gtx970이 왔습니다!!!

저 음흉한 웃음 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

 

이제 그만 보여주시죠....

 

너의 눈빛 미소 다 조하요~~~

 

별 뒤에 뭐있냐구요...?

알려하지마요...다칩니다 ㅋㅋ

 

스펙은 대충 보아하니

HDMI 지원 4K 영상을 지원할수있는 DP포트가

3개!!!!! 단돈 39만9처넌!!!

절때 40이 아닙니다!! ㅋㅋ

여튼 영상도 4개까지 사용할수있는

Flex 또한 있네요

그리고 통풍이 아주 잘된다는걸 보여주고있습니다

 

제가 기가바이트를 개인적으로

좋아하게된 계기가

아는 지인분이 그래픽 카드를 업글하셨는데

기가바이트 꺼가 정말 카드만 이쁜게 아니라

박스들이 너무 심플하고 이쁜것또한

한가지 이유가 되겠습니다...마치 think pad 처럼

말이죠 ㅎㅎ 이유없이 그냥 심플해서 좋은

그런것들....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넨 우리 아이!

 

필요없습니다 ! 정말로.. ㅋㅋ

저 시디는 드라이버 시디인데요 ,

그냥 조립하시고 컴퓨터 키시면

제껏(windows 8.1)에서는 켜두니

알아서 드라이버 설치를 맞쳤습니다.

아닌분들은 인터넷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받으시면되겠습니다 ! 여기 누르시면

드라이버 받는곳으로 갑니다용!

 

마치 김연아 선수가 빙판위를 달리듯(?)

씽씽~불어라~ 씽씽 불어라~

내컴퓨터가 시원해지도록!

시원시원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보시다 싶히 왼쪽윗부분이 HDMI

그오른쪽으로 3개는 DP 포트

그리고 아래에는 DVI 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포스팅으로는 ...

 

조립 하고 나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김..ㅋ

 

지금 까지 L'studio 의 L 이였습니다!

많은관심과 사랑으로 봐주시고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